장민호 “코요태 되고 싶었다” 고백 (화요일은 밤이 좋아)

입력 2021-12-07 02: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 =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

‘금요일은 밤이 좋아’가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화요일은 밤이 좋아’로 편성을 이동했다.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는 ‘미스트롯2’ TOP7 양지은-홍지윤-김다현-김태연-김의영-별사랑-은가은과 ‘미스레인보우’ 강혜연 등 국민 딸들이 정통 트롯부터 7080 가요, 댄스 등 장르를 불문한 무대를 펼치는 ‘종합노래버라이어티’다.

7일(화) ‘화요일은 밤이 좋아’ 첫 회에는 축제의 제왕 코요태와 노라조가 게스트로 출격, 정통 트롯부터 추억의 댄스곡까지 망라하는 불꽃 튀는 1:1 데스매치를 펼치며 떼창을 유발하는 중독성 甲 축제 무대를 만들어 화요일 밤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무엇보다 대한민국 최고의 흥신흥왕 국민그룹 코요태와 국민 듀오 노라조가 ‘스노우 페스티벌’ 특집 첫 게스트로 등장하자, 모두가 열광적인 환호성을 보냈다. 특히 김다현과 김태연은 형형색색 슈퍼맨 복장을 한 채 ‘리틀 노라조’로 변신, 깜찍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슈퍼맨’ 무대를 펼쳐 시선을 강탈했다. 여기에 ‘댄싱바비’ 홍지윤은 허찬미와 함께 전매특허 종이인형 댄스를 선보이며 ‘카레’와 ‘사이다’ 무대로 유쾌한 흥 텐션을 폭발시켜 모두의 열정을 불타오르게 만들었다. ‘미스트롯2’ 멤버들이 스트레스 3kg 감량을 보장한 코요태&노라조 히트곡 메들리 무대는 어떨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이런 가운데 황우림-강혜연-은가은은 코요태의 ‘순정’을 완벽하게 리메이크한 무대로 장민호와 붐, 이른바 투민호를 추억 속에 푹 빠뜨렸다. 특히 MC 장민호는 코요태 무대에 갑자기 난입해 코러스를 넣는가 하면, 열정적인 댄스에 폭풍 랩까지 곁들여 현장의 흥을 뒤흔들었다. 더욱이 MC 장민호가 “사실 코요태 멤버가 되고 싶었다!”는 깜짝 고백을 내뱉으며, 녹화 내내 ‘코요태 제 4의 멤버’로 활약을 펼쳐 현장의 흥 지수를 수직 상승시킨 것. 자타공인 에너자이저인 노라조 조빈마저 기진맥진 쓰러지게 만든, ‘미스트롯2’ 멤버들의 특급 컬래버 무대에 대한 호기심과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제작진은 “‘금요일은 밤이 좋아’가 방송 요일을 화요일로 바꾸며 ‘화요일은 밤이 좋아’로 재탄생됐다. 트로트부터 K-POP까지 여러 음악 장르를 총망라한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해 시청자 여러분을 웃고 울게 할 불타는 화요일 밤을 이끌 것”이라며 “‘화밤’ 첫 게스트로 축제의 제왕 코요태와 노라조가 등장해 역대급 흥을 폭발시킬 예정이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 첫 회는 오는 7일(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