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지♥최우성, 결혼 세 달 만에 각서 작성!? (동상이몽2)

입력 2021-12-27 14: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윤지♥최우성, 결혼 세 달 만에 각서 작성!? (동상이몽2)

27일(월)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김윤지♥최우성 부부와 김학래♥임미숙 부부의 만남이 공개된다.

최근 김윤지♥최우성은 ’개그계 레전드 부부‘ 김학래♥임미숙을 집으로 초대했다. 코미디언 이상해 아들인 최우성은 김학래와 임미숙이 “제2의 부모님”이라고 밝히며 남다른 인연을 자랑했다. 결혼 32년 차인 김학래♥임미숙은 신혼인 두 사람을 위해 결혼에 대한 조언을 아낌없이 쏟아냈다. 특히 임미숙은 2세를 준비하는 김윤지를 위해 기절초풍 19금 선물을 준비해 두 사람을 깜짝 놀라게 했다고.

그런가 하면 이날 김학래♥임미숙의 외동아들이자 훈훈한 외모로 화제가 됐던 김동영이 김윤지의 집을 찾았다. 평소 결혼 생각이 없었다던 그는 김윤지♥최우성을 보고 결혼의 꿈이 생겼다고 밝혔다. 이에 김윤지는 버클리 음대 출신의 엘리트 친구와 랜선 소개팅을 제안했다. 김동영은 소개팅에 응하며 설레는 모습을 보였고, 지켜보던 김학래♥임미숙도 흐뭇함을 감추지 못했다고 전해진다.

한편, 신혼인 김윤지♥최우성이 결혼 세 달 만에 각서를 작성한 사실이 밝혀져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혔다. 심지어 김윤지는 남편 최우성에게 100만 원까지 청구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김윤지♥최우성과 김학래♥임미숙 가족의 만남은 27일(월)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