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업텐션, 연애 세포 자극 MV 티저 공개

입력 2021-12-30 09: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업텐션이 겨울 감수성을 자극하는 신곡 ‘너에게 미쳤었다’로 돌아온다.

업텐션은 30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10번째 미니 앨범 [Novella(노벨라)]의 타이틀곡 ‘너에게 미쳤었다’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티저 영상을 통해 첫 선을 보인 ‘너에게 미쳤었다’는 감성적인 일렉 기타 사운드와 고조되는 느낌의 오케스트라가 극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며 단번에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영상의 말미에 ‘너에게 미쳤었다’를 외치듯 부르는 멤버 환희의 애절하고 성숙한 보이스가 강한 인상을 남기며 리스너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매 앨범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던 업텐션은 새 앨범 사전 프로모션에서 아련한 겨울 남자의 분위기를 선보인데 이어 타이틀곡 ‘너에게 미쳤었다’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 다시 한번 시선을 사로잡았다.

미소를 띠고 누군가를 바라보는 멤버들의 사랑스러운 눈빛은 보는 이의 심장을 간지럽히며 연애 세포를 자극한다. 이어, 티저 영상 끝에 등장한 불타고 있는 사진을 통해 꿈처럼 아름다웠던 추억을 회상하는 장면임을 암시.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업텐션은 1월 3일 새 앨범 [Novella(노벨라)]를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발매하며, 오후 8시에는 네이버 V LIVE와 쇼핑 LIVE를 통해 업텐션의 컴백 쇼케이스가 생중계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