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즘필터, 연말 따뜻한 기부

입력 2021-12-30 11: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 = 주식회사 프리즘필터 뮤직그룹]

프리즘필터가 연말연시를 맞아 따뜻한 기부 행렬에 동참했다.

주식회사 프리즘필터 뮤직그룹(대표 이기용)은 지난 23일 사회복지법인 굿네이버스 동작지부와 함께 성로원에 크리스마스 선물과 시설 환경개선비, 아동심리정서 장학금 등 후원금과 물품을 전달했다.

사회복지법인 서울 성로원은 서울시 동작구 노량진 1동에 위치한 아동 양육 시설로, 친부모의 보살핌을 받지 못하는 0세부터 고등학생(만 18세)까지의 아이들을 보호하고 있으며 현재 약 50여 명의 아동들이 생활 중이다.

서울 성로원에서 진행된 이번 전달식은 이기용 대표를 비롯한 프리즘필터 임직원들과 서울 성로원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프리즘필터는 코로나19 팬데믹 장기화로 인해 많은 이들이 힘들고 지친 시기를 보내고 있는 올해, 온정의 손길이 필요한 이들에게 도움을 전하고자 이번 기부를 결정했다. 프리즘필터는 앞으로도 이웃 사랑을 실천하는 활동에 박차를 가하며 기부 문화 확산에 앞장설 계획이다.

이기용 대표는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사회 전체가 겪는 어려움을 조금이나마 덜어보고자, 프리즘필터 모두의 마음을 모아 나눔 활동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후원이 아이들 모두가 행복한 연말연시를 보내는데 보탬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2016년 출범한 프리즘필터는 K팝 음원 제작 및 출판, 뮤직 프로듀싱, OST 제작 등 여러 전문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뮤직 퍼블리싱 회사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