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D·1 케플러 데뷔곡 ‘WA DA DA’ 음원 스포일러

입력 2022-01-02 09: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케플러(Kep1er·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가 데뷔곡 ‘WA DA DA (와 다 다)’의 강렬한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케플러는 2일 공식 SNS를 통해 데뷔 앨범 ‘FIRST IMPACT (퍼스트 임팩트)’ 타이틀곡 ‘WA DA DA (와 다 다)’의 2차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케플러는 오랜 시간 그들을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정식 데뷔 하루 전 1분가량의 티저 영상으로 음원과 퍼포먼스를 깜짝 공개하며 고마운 마음을 대신 전했다.

가장 먼저 번쩍이는 섬광 속 망원경의 존재가 시선을 잡아 끌며 시작부터 호기심을 자극했다. 곧이어 나타난 한 멤버가 들여다본 망원경 렌즈 속에는 케플러가 빛처럼 나타났다 사라진다.

케플러는 환상과 현실을 넘나들 듯 신비로운 무드 속 러블리한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특히 해당 영상에 탄탄하면서도 흥미로운 세계관을 충실하게 그려내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여기에 “누구보다 빨리 달려갈 거야 그려왔던 곳으로”란 노랫말과 함께 펼쳐진 파워풀한 군무는 훅킹한 멜로디와 절묘하게 어우러져 보는 이들의 몰입도를 더했다.

아홉 멤버는 중독성 넘치는 안무로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완성하며 보는 재미까지 안겼다. 특히 ‘Kep1 going WA DA DA DA’란 훅에 맞춰 선보이는 포인트 제스처는 곡의 에너지 넘치는 분위기를 한층 배가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통해 베일을 벗은 음원의 일부와 스타일링, 포인트 안무까지 에너제틱하면서도 러블리한 케플러의 매력은 발매를 하루 앞둔 데뷔 앨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케플러의 데뷔 앨범 ‘FIRST IMPACT’는 새롭게 펼쳐 나갈 ‘Kep1er’의 광대한 세계관과 아홉 소녀의 다채로운 개성을 풀어낸 앨범이다. 이 가운데 타이틀곡 ‘WA DA DA (와 다 다)’는 소녀들의 당당한 포부를 에너제틱하고 러블리한 매력으로 그려낸 곡이다.

2022년 데뷔 첫 주자로 출격하는 케플러의 데뷔 앨범 ‘FIRST IMPACT’는 3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