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짐한 경품 준비’ OK금융그룹, 홈경기 재개 이벤트 연다

입력 2022-03-04 15: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홈경기 재개 기념 이벤트로 교통카드, 스파 이용권 등 다양한 선물 준비

-MZ 세대 감성 충족시킬 선수단 스페셜 스티커도 선보일 예정

-기존 홈경기 고정 이벤트, 홀짝 &출석체크 이벤트 역시 이어져

약 한 달 만에 홈경기를 앞두고 있는 OK금융그룹이 팬들을 위해 다양한 선물과 이벤트를 준비했다.

OK금융그룹 읏맨 프로배구단(단장 황영찬, 이하 OK금융그룹 배구단)은 7일 안산 상록수체육관에서 열리는 우리카드와 경기에서 ‘홈 경기 재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팬분들을 기다렸읏’이란 타이틀 아래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잠시 중단됐던 V-리그가 재개됨에 따라 오랜만에 상록수체육관을 찾을 홈 팬들을 맞이한다는 테마를 내포한다.

OK금융그룹 배구단은 잊지 않고 홈 구장을 방문할 팬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선물을 준비했다. 상록수체육관 입장 관중 대상 선착순 200명에게 캐시비 교통카드를 비롯해 스파 이용권, 박원빈 포토카드 등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그뿐만 아니라 MZ 세대 팬들에게 관심도가 큰 스티커도 선물로 준비했다. 스티커에는 선수단과 OK금융그룹 배구단 마스코트 읏맨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전에는 보지 못한 새로운 느낌의 굿즈로 젊은 팬들에게 색다른 감성을 전달할 예정이다.

홈경기마다 진행한 출석체크, 홀짝 이벤트는 7일 경기에도 계속된다. 5라운드 출석 체크를 완료한 팬들 중 추첨을 통해 선수단 전체 친필 사인 사용구를 증정한다. 경기 관련 퀴즈의 정답을 맞히는 홀짝 이벤트는 경기 전 출입구 부스에서 진행되며 정답을 맞힌 관중 중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을 지급한다.

한편 3월 1일부터 방역 패스가 일시 중단되면서 7일 홈경기는 접종 확인 절차 없이 입장이 가능하다. 좌석 간 거리두기는 유지되며 육성 응원 금지 및 음식물 반입 금지도 계속된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