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세림X앨런X정모, 3人3色 슈트 자태

입력 2022-03-13 10: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크래비티 세림X앨런X정모, 3人3色 슈트 자태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화려하고 성숙한 비주얼을 드러냈다.

크래비티는 지난 12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규앨범 파트 2 'LIBERTY: IN OUR COSMOS(리버티: 인 아워 코스모스)'의 세림과 앨런, 정모의 COSMOS 버전 컴백 티징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징 이미지 속 세림은 프릴넥 셔츠에 재킷을 매치해 귀공자 같은 자태를 보여줬다. 앨런은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옆모습으로 우월한 비주얼을 더욱 부각시켰고, 정모는 리본으로 포인트를 준 의상을 장착해 세련미를 더했다.

특히 세림, 앨런, 정모는 화려한 샹들리에 및 조명과 어우러져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풍기는 것은 물론, 각양각색 슈트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새로운 콘셉트로의 변신을 예고해 기대감도 증폭시켰다.

앞서 크래비티는 청량한 소년미를 강조한 ADRENALINE(아드레날린)에 이어 자유분방한 매력을 가득 담아낸 LIBERTY 버전 티징 이미지로 확 달라진 콘셉트를 보여준 가운데, 또 다른 멤버들이 COSMOS 버전을 통해 어떤 매력을 선사할지 궁금증이 커진다.

크래비티의 'LIBERTY: IN OUR COSMOS'는 미성숙하고 거칠었던 지난날의 터널을 지나, 비로소 하나가 된 소년들의 이야기를 그렸다. 멤버 세림과 앨런이 작사에 참여한 타이틀곡 'Adrenaline'은 자유를 갈망하는 크래비티의 순간을 청량하게 표현한 곡으로, 이들의 눈에 띄는 변화와 가능성을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다채로운 컴백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는 크래비티의 'LIBERTY: IN OUR COSMOS'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