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관광개발, 4월3일 현대홈쇼핑에서 북유럽 패키지 판매

입력 2022-03-31 10: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노르웨이 피오르 중 가장 아름다운 곳으로 꼽히는 게이랑에르 피오르

덴마크, 노르웨이, 스웨덴, 핀란드 10일간 여행
5월20일부터 출발, 노팁·노옵션·노쇼핑으로 구성
생방송 구매 시 그랜드하얏트제주 숙박권 증정
롯데관광개발은 4월3일 오후 9시35분부터 현대홈쇼핑에서 덴마크, 노르웨이, 스웨덴, 핀란드 등 4개국을 여행하는 북유럽 10일 패키지를 판매한다.

21일부터 시행하고 있는 해외입국자 격리 면제 이후 롯데관광개발이 처음 선보이는 프리미엄 북유럽 패키지다.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노팁, 노옵션, 노쇼핑으로 구성했다. 국가 간 현지 항공사를 이용하고 불필요한 버스 이동을 줄였다. 엄선한 준특급호텔 및 북유럽 정서를 담은 노르웨이 산장 호텔에서의 숙박 등 여행의 만족도를 높였다. 5월20일부터 출발 가능하다.

이동은 독일 루프트한자항공의 비즈니스 클래스를 비롯해 덴마크 코펜하겐과 노르웨이의 오슬로를 오가는 크루즈 DFDS 씨웨이즈, 스웨덴과 핀란드를 연결하는 실자라인 초호화 크루즈 등을 이용한다.

북유럽 패키지의 하이라이트인 노르웨이 게이랑에르 피오르(빙하가 녹아서 산이 깎여 만들어진 협곡)는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으로 지정된 관광명소다. 페리를 타고 이동하며 대자연의 신비를 감상할 수 있다. 이외에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모티브가 된 노르웨이 제2의 도시 베르겐,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가장 유명한 감라스탄지구(구시가지)도 방문한다.

롯데관광개발 권기경 여행사업본부장은 “여행 일정이 길어 이동의 편안함과 함께 쇼핑과 옵션을 배제해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여유로운 자유시간 과 함께 스웨덴 스톡홀름에 있는 개별여행객의 성지 HIMLEN 레스토랑 코스 식사를 포함하는 등 기존 북유럽 상품과 차별화했다”고 전했다.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생방송에서 구매 시 그랜드 하얏트 제주 1박 숙박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