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링 프로젝트: CMYK’ 롤링홀, 첫번째 공연 24일 개최

입력 2022-06-22 11: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밴드의 성지 롤링홀에서 ‘Rolling Project : CMYK’ 롤링 프로젝트의 대장정의 첫 번째 공연이 24일 개최된다.

‘롤링 프로젝트: CMYK’는 소속사가 없는 인디 뮤지션들을 지원하는 프로젝트로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제작 지원을 받아 롤링홀에서 진행한다. CMYK는 Color, Music, Youth, Key로 정의하여 기회가 적은 무소속 신인급 뮤지션들에게 롤링홀이 온,오프라인 공연, 라이브 클립 콘텐츠, 인터뷰 등 다양한 기회를 지원한다.

또한 색의 요소인 CMYK를 각각 Color, Music, Youth, Key로 정의, Color+Music=Video, Color+Youth=Photo, Music+Youth=Concert 등으로 해석해 한가지 프로젝트 내에서 다양한 시도와 콘텐츠의 제작을 지원하고 신인급 뮤지션들에게 스스로를 알리고 다양한 방법으로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Key(기회)를 주기 위한 프로젝트다.

롤링홀 김천성대표는 “코로나19 시기에 신인 인디 뮤지션들이 공연무대를 오를 수있는 기회가 사라져 너무 안타까웠다. 이번에 콘진원에 제작지원을 받아서 공연기획을 하게 되었고 롤링 프로젝트: CMYK로 인디 뮤지션들에게 많은 기회의 장을 되었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롤링 프로젝트: CMYK’의 대장정 그 첫번째 공연에는 세련된 레트로 사운드가 인상적인 밴드 이글루베이, 제 31회 유재하 음악경연대회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인디씬에 등장한 이븐이프, 솔직한 감정과 독보적인 개성으로 자신만의 음악을 들려주는 싱어송라이터 공하임 세 팀의 공연이 24일(금) 오후 8시에 온,오프라인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지난 20일 아티스트 라이브 클립 영상이 롤링홀 SNS 공식 계정으로 공개돼 눈길을 끌기도 했다.

사진=롤링홀, 스타더스트이앤엠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