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의 X’→‘며느라기2…ing’…채널S 설 특집 편성

입력 2023-01-20 11: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채널S가 계묘년 설 명절을 맞아 다양한 볼거리를 준비해 눈길을 끈다.

SK브로드밴드의 자회사 미디어에스의 종합 엔터테인먼트 채널 채널S가 계묘년 설 명절을 맞아 예능, 드라마 등 다양한 오리지널 프로그램 및 독점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예능에선 ‘천하제일장사’ 설 특집 편과 함께 ‘다시 갈 지도’ 스페셜, 추리 예능 프로그램 ‘씬캐처’를 독점 방송한다. 먼저 21일(토) 오후 7시 20분 방송 예정인 ‘씬캐처’는 대저택에서 일어난 의문의 사건에 얽힌 용의자 5명이 진짜 범인을 밝혀내는 범최 추리 예능 프로그램이다. 타 프로그램에서 남다른 분석력을 선보였던 은지원부터 이지혜, 한혜진, 주우재, 그룹 iKON의 송윤형 등 각양각색 매력을 지닌 출연자들의 두뇌 싸움을 볼 수 있어 흥미를 더한다. 이어 포스트 코로나 시대, 시청자들의 여행 욕구를 채워주며 대표 여행 프로그램으로 자리잡은 ‘다시 갈 지도’는 스페셜 방송을 준비해 기대를 모은다. 방송은 시청자들의 반응이 가장 좋았던 편만을 모아 ‘꽃언니 특집’(22일(일) 오후 6시 20분), ‘낭만 휴양지 특집’(23일(월) 오후 6시 20분)으로 꾸며 명절 스트레스를 날려줄 예정이다. 또한 22일(일) 밤 9시, 23일(월) 밤 10시 30분에는 작년 전국을 씨름 열풍으로 몰아넣었던 ‘천하제일장사’ 설 특집편이 연속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선 팀 대결을 펼치던 출연자들이 라이벌로 다시 만나 체급별로 불꽃 튀는 힘 대결을 펼칠 것으로 전해져 이목이 집중된다.



여기에 채널S는 명절 분위기에 맞는 다양한 드라마도 함께 선보인다. 21일(토) 오후 2시에는 권상우, 성동일 등 믿고 보는 연기파 배우들의 출연과 현실 밀착 이야기로 웃음을 선사한 ‘위기의 X’ 전편이 방송된다. 여기에 22일(일) 오전 10시부터 혹독한 며느라기를 벗어나기 위해 첫발을 내딛는 주인공의 이야기로 많은 공감대를 이끌어낸 ‘며느라기2…ing’가 전편 방송된다. 마지막으로 갑작스레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이 된 금메달리스트의 웃픈 정치 블랙 코미디 ‘이렇게 된 이상 청와대로 간다’를 23일(월), 24일(화) 낮 12시에 TV최초로 만나볼 수 있어 싱청자들의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한편 채널S는 SK브로드밴드 Btv에서는 1번, KT 지니TV에서는 70번, LG U+TV에서는 61번 이 밖에 B tv 케이블 0번, LG헬로비전 81번, 딜라이브 74번, 스카이라이프 150번, HCN 69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