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면 우린 헤어졌는지 모른다’ 이동휘 “정은채, 초상화에서 나온듯한 아우라 느껴”

입력 2023-02-01 12: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어쩌면 우린 헤어졌는지 모른다’ 이동휘, 강길우가 배우 정은채와 호흡을 맞춘 소감을 전했다.

1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는 영화 ‘어쩌면 우린 헤어졌는지 모른다’ 언론시사회와 기자간담회가 개최됐다. 이날 기자간담회에는 배우 이동휘, 강길우, 정다은 그리고 연출을 맡은 형슬우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강길우는 정은채와 호흡을 맞춘 것에 대해 “정은채 배우를 실제로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아우라가 대단하다. 촬영 초반에 그 아우라를 이겨내느라 애를 먹었다. 내가 여기 있으면 안 될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아우라를 이겨내기 위해 애를 썼던 기억이 난다”라고 촬영 당시를 회상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이동휘는 정은채와 호흡을 맞춘 소감을 묻자 “사과의 말씀을 드리고 싶다. 내가 캐스팅 돼서 정은채와 정다은이 곤혹을 치르는 것 같아 비통한 심정이다”라며 “(정은채가) 초상화에서 걸어 나오는 아우라가 있는 배우라, 나 역시도 신선하기도 했다”라고 답했다.

한편 ‘어쩌면 우린 헤어졌는지 모른다’는 사랑하는 사람이 모르는 사람이 되기까지의 과정을 그린 이동휘, 정은채의 현실 이별 보고서다. 오는 2월 8일 개봉.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