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홍길·박상원·오민석, 유쾌함 가득 메인 포스터 공개 (‘운탄고도 마을호텔2’)

입력 2023-02-09 05: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 tvN STORY)

(사진제공 tvN STORY)

tvN STORY 새 예능 ‘운탄고도 마을호텔 2’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운탄고도 마을호텔 2’는 국내에서 가장 아름다운 겨울을 만날 수 있는 태백의 하늘길이 펼쳐진 고원의 숲에서 새롭게 마을 호텔을 운영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리는 리얼 관찰 예능이다.

‘운탄고도 마을호텔’ 시즌 1은 지난 2022년 여름, 폐광지인 산등성이와 고원을 잇는 하늘길로 산행족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한국의 산티아고, 강원도 운탄고도에서 마을 호텔을 운영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다뤘다.

시즌2는 아름다운 태백의 절경과 함께 엄홍길 대장, 촌장 박상원, 막내이자 실장 오민석의 유쾌한 케미가 빛을 발할 예정이다.

첫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서는 그런 기대들에 걸맞게, 엄홍길, 박상원, 오민석이 유쾌함 100%에 여유로움 100%까지 장꾸 케미로 눈길을 끈다. 고원의 숲에 완벽 적응한 것 같이 신나게 즐기는 세 사람의 모습은 설경 속에서도 포근함과 따뜻한 기운을 선사하며, 이들이 운영하는 마을호텔에서는 어떤 새로운 이야기가 이어질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운탄고도 마을호텔 2’는 2월 24일(금) 저녁 8시 20분 tvN STORY에서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