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은, ‘스타일미(美)’ 최장기간 메인 MC로 맹활약

입력 2023-02-20 10: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김소은이 ‘스타일미(美) 시즌6’ 메인 MC로 맹활약 중이다.

지난 19일 첫 방송된 동아TV ‘스타일미 시즌6’는 셀럽들이 전하는 패션&뷰티 팁과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트렌디한 스타일을 소개하는 뷰티 예능 프로그램으로, 김소은은 지난 시즌1, 2, 4, 5에 이어 새로운 시즌6까지 ‘스타일미’의 최장기간 뷰티 멘토이자 메인 MC를 맡아 맹활약을 펼쳤다.

특히, 김소은은 ‘스타일미 시즌6’ 첫 방송에서 한층 물오른 미모를 자랑하며 뷰티 여신다운 면모를 뽐냈을 뿐만 아니라, 안정적인 진행 실력으로 이번 시즌의 새로운 MC들을 소개하며 다른 출연진들과의 케미와 김소은 특유의 밝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해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했다.

또한 ‘뷰티 셀캠’ 코너를 통해 일상 속에서 사용하는 뷰티템과 꿀팁을 소개하며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은 김소은은 다른 출연진들의 뷰티 아이템 소개에 시청자들의 마음을 대변해 깊이 공감하는 등 적극적인 반응을 보이며 센스 있는 입담으로 뷰티 멘토이자 MC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이처럼 뷰티 프로그램 ‘스타일미’의 최장기간 메인 MC로서 매 시즌 업그레이드되는 진행 실력과 유익한 뷰티 정보를 공개하며 프로그램을 이끌어 가고 있는 ‘스타일미’의 안방마님 김소은이 앞으로 보여줄 활약에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김소은이 출연하는 ‘스타일미 시즌6’는 매주 일요일 밤 8시 동아TV에서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