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 더보이즈 에릭 “오랜만에 함께, 최선 다해 준비했다”

입력 2023-02-20 16: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복귀’ 더보이즈 에릭 “오랜만에 함께, 최선 다해 준비했다”

더보이즈 에릭이 그룹 활동에 복귀한 소감을 밝혔다.

에릭은 20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진행된 미니 8집 ‘비 어웨이크(BE AWAKE)’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오랜만에 멤버들과 함께 컴백하는 만큼 11명 모두가 빠짐없이 최선을 다해 준비한 앨범”이라고 말했다. 그는 “‘역시 더보이즈’라는 말이 나올 수 있게끔 최선을 다해 준비했으니까 좋은 결과가 나올 거라고 믿는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에릭은 지난해 3월 컨디션 난조로 잠시 그룹 활동을 중단한 바 있다.

상연은 “오랜만에 대면 쇼케이스를 하게 됐는데 우리의 2023년 첫 활동이 빛을 발했으면 좋겠다.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약 6개월 만에 컴백한 더보이즈는 미니 8집 ‘비 어웨이크’에서 '깨어나다'라는 사전적 의미와 같이 '사랑'을 자각하고, 이를 쟁취하기 위해 나서는 소년들이라는 큰 스토리라인을 바탕으로 '타락 천사'를 콘셉트로 내세웠다. 타이틀곡 '로어(ROAR)'를 포함해 총 6개 신곡이 수록됐으며 멤버 제이콥, 케빈, 큐, 선우, 에릭이 작사에 참여했다.

더보이즈의 새 앨범 ‘비 어웨이크’는 오늘(20일) 오후 6시, 멜론을 포함한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