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트’ 진선규, SBS ‘나이트라인’ 출연…비하인드 전한다

입력 2023-02-21 09: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카운트'의 진선규가 오는 2월 21일(화) 밤 12시 30분 SBS ‘나이트라인’에 출연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카운트'는 금메달리스트 출신, 한번 물면 절대 놓지 않는 마이웨이 선생 ‘시헌’(진선규)이 오합지졸 핵아싸 제자들을 만나 세상을 향해 유쾌한 한 방을 날리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2023년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할 영화 '카운트'의 마이웨이 직진 쌤 ‘시헌’ 역으로 새로운 연기 변신을 예고한 진선규가 오는 2월 21일(화) 저녁 12시 30분 SBS ‘나이트라인’에 출연해 활발한 홍보 행보를 이어간다. 진선규는 이번 SBS ‘나이트라인’을 통해 긍정 기운 가득한 메시지부터 충무로를 대표하는 배우들과 빛나는 신예 배우들과의 호흡, 화기애애한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영화에 대한 풍성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이번 ‘나이트라인’에서는 실화를 모티브로 착안된 ‘시헌’ 캐릭터를 위해 섬세한 노력을 기울였던 진선규의 특별한 이야기가 공개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렇듯 진선규가 직접 전하는 '카운트' 에 관한 풍성한 이야기는 오늘 밤 12시 30분 SBS ‘나이트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영화 '카운트'는 2월 22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