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택시2’ 표예진, 새 프로필 공개…활발한 연기 행보 예고

입력 2023-02-21 10: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표예진의 흑과 백의 반전 매력을 담은 새 프로필을 공개하며 2023년의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21일 표예진의 소속사 시크릿이엔티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표예진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선보였다. 표예진의 이번 새 프로필은 흑과 백 콘셉트에 어우러진 표예진의 전혀 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먼저 표예진은 강렬한 블랙 슈트를 차분하고 세련되게 소화하며 기품을 드러낸다. 특별히 블랙 컬러가 주는 모던한 분위기가 시크하지만 청순한 표예진의 매력과 만나 시너지를 더하며 이지적이면서도 차가운 도시녀의 면모를 뽐내는가 하면, 모델 못지않은 아우라와 포즈로 카리스마까지 발산한 표예진의 모습이 새롭다.

이에 더해 화이트 셔츠를 청초하게 소화한 표예진은 단아하면서도 싱그러운 느낌이 가득한 그만의 다채로운 매력으로 프로필을 가득 채웠다. 보는 사람까지도 기분 좋아지게 만드는 해사한 웃음은 주변을 따뜻하게 만들기도 하고, 내추럴한 메이크업은 표예진이 지니고 있는 본연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이끌어내기도 했다.

프로필 촬영 당시 표예진은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촬영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할 뿐 아니라 현장 분위기도 밝게 이끌어 주변 스태프들의 감탄을 이끌어냈다는 후문. 아름다운 비주얼만큼이나 돋보이는 고운 마음씨와 밝은 에너지는 그가 대중들은 물론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는 이유다.

이렇듯 물오른 미모와 함께 시크와 청순, 흑과 백의 반전 매력도 찰떡같이 소화한 표예진은 최근 방영 중인 tvN ‘청춘월담’과 SBS ‘모범택시2’를 통해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사극 ‘청춘월담’에서는 청춘들의 케미와 의리, ‘모범택시2’에서는 돌아온 다크히어로 멤버로서의 통쾌한 활약을 보여주며 주목 받고 있는 중이다.

이처럼 2023년의 활기찬 시작을 알린 표예진은 최근 대세 배우로 급상승하면서 어떤 새로운 모습을 다양하게 선보일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표예진이 출연하는 tvN ‘청춘월담’은 매주 월, 화 저녁 8시 50분에, SBS ‘모범택시2’는 매주 금,토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시크릿이엔티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