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형돈 얼굴로 말하는…스페인 길바닥서 널브러져 (뭉뜬 리턴즈)

입력 2023-02-21 11: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김용만, 김성주, 안정환, 정형돈이 스페인 길바닥을 접수한 현장 스틸 컷이 공개됐다.

JTBC ‘패키지 말고 배낭여행-뭉뜬 리턴즈’(약칭 ‘뭉뜬 리턴즈’) 제작진은 21일 스페인 길바닥을 접수한 김용만, 김성주, 안정환, 정형돈 모습을 담은 현장 스틸 컷을 공개했다.

제작진에 다르면 김용만, 김성주, 안정환, 정형돈이 배낭여행으로 떠난 첫 여행지는 태양과 열정의 나라 스페인이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 패키지 여행이 아닌 배낭여행이라는 제작진 설명에 어안이 벙벙한 반응을 보인 김용만, 김성주, 안정환, 정형돈이 이번에는 어떤 여행 일기를 펼칠까.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에는 마치 화보 촬영이고픈 ‘뭉뜬 4인방’ 모습이 담긴다. 이국적인 스페인 거리에서 여유롭게 커피 타임을 즐기는 4인방. 패키지 여행 때보다 더욱 자유롭고 자유분방한 느낌이다. 또 낯선 나라에서 오직 서로에게 의지할 수밖에 없는 4인 모습이 앞으로 펼칠 이야기에 관심을 더한다.





그런가 하면 짝다리를 짚고 고개를 푹 숙인 안정환과 옷을 풀어 헤치고 바닥에 널브러진 정형돈, 같은 포즈로 바닥에 주저앉은 김용만과 김성주 모습도 담긴다. 만만치 않은 배낭여행 어려움을 4인방이 보여줄 예정이다.

‘뭉뜬 리턴즈’는 3월 7일 화요일 저녁 8시 50분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