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피더스균과 락토바실러스균 6대4 배합, 3세~7세 권장
유한건강생활은 헬스&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을 통해 어린이 유산균 ‘코어리셋 옴니바이오틱스 키즈’를 내놓았다.‘코어리셋 옴니바이오틱스 키즈’는 어린이들도 쉽게 섭취할 수 있는 츄어블 형태의 유산균 제품으로 아이들의 장건강과 면역을 돕는다. 어린이들이 선호하는 동물 모양의 새콤달콤한 딸기맛 캔디형으로 제작돼 알약에 거부감을 가진 아이들도 꾸준히 섭취할 수 있다.
비피더스 유산균은 일상에서 쉽게 접하기 어렵고 나이가 들수록 감소해 연령대에 따른 적합한 보충 섭취가 필요하다. 유한건강생활은 ‘코어리셋 옴니바이오틱스’를 통해 유아기부터 성인까지 생애 주기에 따라 비피더스 유산균 배합을 강화해 연령대에 맞는 보충이 가능하도록 돕고 있다.
어린이 시기에는 유아기에 60%에 가깝던 비피더스균 비율이 절반 수준으로 떨어진다. ‘코어리셋 옴니바이오틱스 키즈’는 장내 유익균인 비피더스균과 락토바실러스균을 각각 6대4로 배합해 3-7세 어린이들이 건강한 장 환경을 유지하도록 했다. 사균체, 포자균, 효모균 등 다양한 전통 유익균을 보조 원료로 함유한 멀티바이오틱스 제품으로 다양한 유익균들이 장내 상호작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또한 성장기 어린이를 위해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을 위한 필수 영양소인 아연도 함유했다. 구아바잎에서 추출한 천연 유래 아연을 사용했으며 뉴오리진의 무첨가 원칙을 적용해 합성 향료와 인공 감미료, 색소 등은 물론 포도당과 구연산 등 8가지 성분 무첨가로 안심 설계했다.
24일까지 사전 구매 이벤트로 뉴오리진 공식몰에서 할인된 가격에 사전 구매가 가능하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