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 K2화보, “일상 속 아웃도어 코디는 이렇게”

입력 2023-02-23 15: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전속모델 박서준과 함께한 2023 봄ㆍ여름 시즌 아웃도어 화보를 공개했다.

K2는 ‘우리 일상 속 K2’라는 컨셉으로 2023 SS시즌 화보를 통해 데일리와 아웃도어를 넘나드는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인다.

K2는 이번 화보에서 배우 박서준과 함께 일상 속 아웃도어의 아름다움을 담았다. 박서준은 편안하고 활동성이 돋보이는 K2의 플라이슈트 원더 자켓과 조거 팬츠를 세련된 하이킹화와 코디하며 우리 일상 속 아웃도어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그린 무드의 공간에서 봄 시즌 활용하기 좋은 K2의 고어 팩라이트 자켓과 코듀라 팬츠를 코디하여 푸릇한 봄을 느낄 수 있는 화보를 완성했다.

이번 시즌 K2는 기술력을 장점으로 아웃도어 활동과 일상에서 착장 가능한 봄 아우터와 가볍고 시원한 냉감 티셔츠 등 기능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반영한 여름 제품 라인업을 확대한다. 또한 친환경 제품군인 ‘에코 프로젝트’를 확대 운영하며 폐기물을 줄인 친환경 소재와 리사이클 소재 등을 적용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K2 상품기획부 이양엽 이사는 “이번 봄·여름 시즌에는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K2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다양한 환경에서 활용하기 좋은 기능성 소재의 제품들을 두루 선보일 예정”이라며, “K2가 제안하는 라이프 아웃도어룩과 함께 새로운 계절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