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 Y, 3월20일 육군 현역 입대 [공식]

입력 2023-02-27 13: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골든차일드 Y(최성윤)가 군입대를 한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7일 "Y(최성윤)가 오는 2023년 3월 20일 병역의무의 이행을 위해 육군 현역병으로 입대할 예정"이라고 알렸다.

이어 "입영 당일 다수의 장병 및 가족이 함께하는 자리이며, 현장 혼잡에 따른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별도의 행사는 진행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Y(최성윤)가 입대 전 준비한 디지털 싱글은 3월 중순 발매될 예정이다.


● 울림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울림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소속 아티스트 골든차일드 Y(최성윤)군의 입대 관련하여 안내해 드립니다.

Y(최성윤)군이 오는 2023년 3월 20일 병역의무의 이행을 위해 육군 현역병으로 입대할 예정입니다.

입영 당일 다수의 장병 및 가족이 함께하는 자리이며, 현장 혼잡에 따른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별도의 행사는 진행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수의 군 장병 여러분께서 함께하는 자리인 점을 감안하여 팬 여러분들의 방문은 금지되고 있으니 삼가시기를 바랍니다.

또한, Y(최성윤)군이 입대 이전 팬 여러분을 위해 준비한 디지털 싱글이 3월 중순에 발매될 예정이며, 음악 방송으로 팬 여러분과 함께 만날 예정입니다.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Y(최성윤)군에게 팬 여러분들의 따뜻한 응원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