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글로리’ 차주영 “‘스튜어디스 혜정이’ 나도 마음에 들어” [화보]

입력 2023-03-04 00: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더 글로리’ 차주영 “‘스튜어디스 혜정이’ 나도 마음에 들어” [화보]

배우 차주영의 화보가 공개됐다.

한 패션 브랜드와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 차주영은 봄을 연상시키는 화려한 착장을 연이어 공개하며, 도회적이고 트렌디한 매력을 자랑했다.

차주영은 넷플릭스 ‘더 글로리’의 선풍적인 인기에 대해 “늘 감사함을 느끼고 있다”는 말로 소감을 밝혔다. 그는 “정신적으로 소모되는 에너지가 컸던 탓에 힘들기도 정말 힘들었지만 현장의 배우들이 모두 한 마음 한 뜻으로 사활을 걸고 촬영했다”며 “’더 글로리 파트 2’는 더 하다”는 기대감을 높였다.

‘더 글로리’ 속 최혜정 캐릭터를 완성하기 위해 헤어와 메이크업, 의상 등 전반적인 디테일에 신경을 썼다는 차주영. 그는 최혜정의 ‘폭탄 머리’나 승무원 유니폼 모두 그의 아이디어 였다고 밝혔다. 차주영은 “작은 디테일 하나도 놓치지 않으려 신경을 곤두세우기도 했고 의견을 많이 냈다”고 전했다.

차주영은 수식어 가운데 ‘스튜어디스 혜정이’에 만족감을 드러내며 “모든 분들이 날 그렇게 불러 주시더라. 너무 기쁘고 행복하다”고 말하기도 했다.

‘더 글로리’의 화려한 주역 차주영과 함께한 진솔한 인터뷰와 화보는 앳스타일 2023 3월호에서 확인 가능하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