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태범♥’ 임사랑, 펜션 여행 중 탈주? 돌연 사라져 (신랑수업)

입력 2023-03-06 15: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모태범♥’ 임사랑, 펜션 여행 중 탈주? 돌연 사라져 (신랑수업)

박태환이 모태범-임사랑의 펜션 여행에 합류한다.

8일(수) 밤 9시 1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54회에서는 ‘찌 커플’ 모태범-임사랑의 달달한 여행에 뜻밖의 손님 박태환이 들이닥치는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날 모태범-임사랑은 근사한 펜션으로 단 둘만의 여행을 떠난다. 여행 중 모태범은 임사랑의 머리까지 묶어주며 스윗한 매력을 뿜어내고 이를 본 ‘멘토’ 장영란은 “신혼부부 놀이하는 것 같다”며 부러워한다.

그런데 이때 박태환이 깜짝 방문해 놀라움을 안긴다. 박태환은 “태범이가 불렀다”며 머쓱해 하지만, 이규한은 “부르는 놈이나, 부른다고 가는 놈이나~”라고 지적한다. ‘찌 커플’은 박태환 앞에서 티격태격 말다툼을 시작하고 급기야 임사랑은 “그럼 신혼여행도 다 같이 가지 그래?”라며 폭발해, 박태환을 안절부절 못하게 만든다.

이후 박태환은 임사랑의 눈치를 보더니 “태범이도 같이 나갔다 올 일이 있다”고 말하고, 임사랑은 “혼자 휴식하고 있을 테니 다녀오라”고 승낙한다. 하지만 임사랑은 모태범과 박태환이 외출한 틈을 타, 조용히 짐 가방을 든다. 급기야 두 남자가 볼일을 마치고 돌아온 뒤, 펜션이 텅 비어 있어 모두를 충격에 빠뜨린다.

다급해진 모태범은 “사랑이 차가 없어!”라고 소리쳐, 긴급 상황이 발생했음을 알린다. 이들의 위기는 8일(수) 밤 9시 10분 방송하는 채널A ‘신랑수업’ 54회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