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도기X천변 조합, 이게 되네? 세계관 충돌 (모범택시2)

입력 2023-03-23 09: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도기X천변 조합, 이게 되네? 세계관 충돌 (모범택시2)

‘모범택시2’의 이제훈과 ‘천원짜리 변호사’ 남궁민이 만났다. SBS 드라마 세계관 최강자들의 만남이 성사된 것.

‘모범택시2’(극본 오상호/연출 이단/제작 스튜디오S, 그룹에이트) 측이 오는 24일(금) 방송되는 9화에 특별출연하는 남궁민(천지훈 역)의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앞서 예고편에도 깜짝 등장했던 남궁민은 자신의 전작 캐릭터이자 SBS 드라마의 대표 사이다 히어로 중 하나로 꼽히는 '천변' 비주얼로 이제훈(김도기 분)과 조우했다.

각각의 히어로 세계관 속 최강자 두 사람이 만나 어떤 시너지를 일으킬까. 천지훈이 무지개 운수를 찾아온 이유가 무엇일지, 김도기와 천지훈 사이에 어떤 일이 벌어질 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남궁민의 특별출연은 이제훈과의 인연으로 성사됐다. 이제훈이 남궁민 주연작 '천원짜리 변호사'에 특별출연을 위해 한달음에 달려가자 남궁민 역시 보답의 의미로 '모범택시2'에 출연해 힘을 보태기로 약속, 두 사람의 '카메오 맞교환'이 성사됐던 것. 실제 '모범택시2' 촬영장에서 만난 두 사람은 촬영내내 훈훈한 분위기로 현장을 가득 채웠다는 후문이다.

'모범택시2' 측은 "익숙지 않은 환경과 낯선 스태프들 속에서도 '천변'을 완벽하게 소환하며 연기 클래스를 뽐내 주신 남궁민 배우께 감사드린다. 시청자 분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천변' 특유의 현란한 말빨과 익살스러움, 나아가 김도기와 천지훈의 신선한 케미를 즐기실 수 있는 특별한 장면이 될 것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는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이제훈 분)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 오는 24일(금) 밤 10시에 9화가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