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퍼시픽, 홍콩 익스프레스와 부산·제주 노선 공동운항

입력 2023-03-28 14: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8일부터 부산-홍콩, 제주-홍콩 코드쉐어
부산 주4회, 제주 주3회 일정 A320 운항
캐세이퍼시픽항공은 28일부터 자매 항공사인 홍콩 익스프레스와 공동운항을 실시한다.

양사 코드쉐어 항공편을 통해 부산과 제주에서도 캐세이퍼시픽이 취항하는 주요 목적지로 연결이 가능해졌다. 홍콩 익스프레스는 캐세이퍼시픽항공과 함께 캐세이퍼시픽그룹에 속한 저비용항공사(LCC)다. 부산-홍콩 노선은 주 4회, 제주-홍콩 노선은 주3회 운항하며 홍콩에서 캐세이퍼시픽 연결편을 이용해 마드리드, 런던, 시드니, 밴쿠버, 뉴욕 등으로 여행할 수 있다. 부산과 제주 출발 모두 에어버스 A320을 운항한다.

양사 코드쉐어 항공편은 캐세이퍼시픽 학생 요금을 통해서도 이용이 가능하다. 항공편 출발도 부산과 제주에서 할 수 있다. 캐세이퍼시픽 학생 요금은 만 12세부터 31세까지 국내외 학생을 대상으로 하며 유학, 여행, 어학연수 등 다양한 여행에 적용된다.

홍콩 익스프레스 코드쉐어 항공편 예약 시 다양한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캐세이 회원일 경우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하며, 캐세이 회원 등급에 따라 등급 포인트 적립, 캐세이퍼시픽 라운지 이용 등 캐세이퍼시픽의 혜택을 함께 누릴 수 있다.

현재 홍콩은 코로나19 관련 입국제한 조치가 전면 해제되어 코로나 음성 판정을 받은 모든 입국자는 별도의 제한없이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