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3위→15위’ 윤종우 “바닥부터 여기까지, 꼭 데뷔하겠다” (보이즈 플래닛)

입력 2023-03-29 14: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73위→15위’ 윤종우 “바닥부터 여기까지, 꼭 데뷔하겠다” (보이즈 플래닛)

연습생 윤종우가 “꼭 데뷔하겠다”며 의지를 불태웠다.

윤종우는 29일 오후 1시 30분 서울 마포구 상암산로 CJ ENM 센터 1층 탤런트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Mnet ‘보이즈 플래닛’ 생존자 신고식에서 스스로의 매력에 대해 “다소 첫인상이 차가워보일 수 있지만 방송 회차를 거듭할수록 주변 연습생 친구들과 재밌게 노는 모습이 나오면서 ‘외모와 다르게 성격은 착하다’는 반전 매력을 좋아해주시는 것 같다.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고 고백했다.

그는 “처음에 73위를 보고 진짜 시작이구나 싶었다. 미션 하나하나 진행하면서 매순간 후회 없이, 돌아봤을 때 후회를 남기지 말자는 마음으로 하루하루 임했다. 그 모습이 많은 스타 크리에이터님들이 좋아하시게 된 계기가 된 것 같아서 스스로 칭찬해주고 싶다. 나를 좋아해주시는 스타 크리에이터님들에게 너무나 감사하다. 남은 미션 후회 없이 하도록 하겠다. 꼭 데뷔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바닥에서 지금의 순위까지 올라왔다. 스타 크리에이터님들의 관심과 사랑이 아니었다면 이 자리에 있지 못했을 것”이라며 “매 순간 정말 진심으로 감사하고, 너무나 사랑한다고 전해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보이즈 플래닛’은 앞서 걸그룹 케플러를 탄생시킨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 후속작으로 워너원, 엑스원을 잇는 Mnet 새 보이그룹 글로벌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2차 글로벌 투표 결과에 따라 현재 28인의 연습생들이 생존한 가운데 오는 30일 9회 방송에서 세 번째 미션으로 아티스트 배틀이 공개된다. 이후 3차 생존자 발표식을 거쳐 파이널 생방송을 통해 9인 체제의 보이그룹이 탄생할 예정이다. 목요일 밤 8시 50분 방송.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