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 국내 코스트코 입점

입력 2023-04-11 11: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고운세상코스메틱 닥터지의 ‘블랙 스네일 크림’이 국내 코스트코 18개 전 지점에 입점했다.

코스트코는 신뢰도 높은 글로벌 유통 채널로 까다로운 승인 절차를 통해 최종 입점이 결정되기에 닥터지 제품에 대한 안전성과 품질 보장을 증명한 것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은 보습, 영양, 미백, 주름 개선, 리프팅까지 크림 하나로 케어할 수 있는 안티에이징 토탈 케어 제품이다. 출시 이후 지속적인 사랑을 받아온 국민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블랙 스네일 20%와 프로폴리스를 함유해 피부에 고영양을 선사하고 피부 수분량을 개선해 탄력 넘치는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진주 파우더를 함유해 기미와 잡티까지 케어할 수 있다.

코스트코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한 닥터지의 세 번째 제품이다.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과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도 코스트코에서 만날 수 있다. 황재원 고운세상코스메틱 면세특판팀장은 “글로벌 유통 채널인 코스트코 입점은 단순 판매 채널 확대를 넘어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의 제품 인지도 및 신뢰도 강화 측면에서도 의미가 크다”며 “코스트코 입점을 시작으로 4050을 포함한 다양한 연령의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