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사랑(수아, 금희, 시현, 서연, 유나, 두나, 예함)은 19일 오후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앨범 'DELIGHT(딜라이트)' 타이틀곡 '빛을 따라서 (Shining Bright)'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첫사랑은 봄의 요정이 떠오르는 풋풋하고 상큼한 비주얼로 시선을 모았다. 에너지 넘치는 군무와 첫사랑 특유의 청순하고 귀여운 매력이 무대를 꽉 채웠다.
연습량이 느껴지는 칼군무와 첫사랑 멤버들의 완벽한 합이 보는 재미를 더한 가운데 신인답지 않은 첫사랑의 완벽한 무대 매너도 돋보였다. 특히 소녀들의 빛나는 비주얼이 매력을 배가시켰다.
첫사랑 타이틀곡 '빛을 따라서 (Shining Bright)'는 몰입감 있는 인트로와 따뜻한 멜로디가 함께 빠른 템포로 전개되는 곡. 첫사랑만의 밝은 감성이 돋보인다.
2023년 테마 '빛을 따라 떠나는 소녀들의 여정'을 알린 첫사랑은 만개한 봄과 함께 피어난 빛을 통해 '나는 스스로 빛을 내는 존재'임을 깨닫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지난달 29일 두 번째 미니앨범 'DELIGHT(딜라이트)'로 컴백한 첫사랑(CSR)은 각종 음악 방송 및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 = MBC M '쇼챔피언' 방송 캡처]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