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성의 주우재, 결혼 정보 회사 대표까지 사로잡아 (홍김동전)

입력 2023-04-20 15: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제공|KBS 2TV ‘홍김동전’

KBS2 예능 ‘홍김동전’ 여심을 홀리는 주우재의 마력이 결혼 정보 회사 대표님까지 사로잡는다.

20일 ‘홍김동전’ 33회에서 주우재는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홍진경과 김숙은 물론 결혼 정보 회사 대표까지 사로잡는 마력을 보여준다.

이날 ‘홍김동전’ 멤버들의 성공적인 소개팅을 위해 일일 선생님으로 결혼 정보 회사 성지인 대표가 직접 출연해 특강을 펼친다.

이 중 소개팅에서 피해야 할 멘트와 행동을 이야기하던 중 조세호가 “소개팅에서 피해야 되는 노래가 있냐”라고 질문하자 성대표는 “(소개팅에서)노래는 좀...”이라며 조세호의 노래를 사전에 차단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 모습을 지켜보던 주우재는 “기교 없는 노래를 해야 한다”라고 조언하며 조세호 성대모사와 함께 노래를 부르기 시작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감미로운 주우재의 노래 솜씨에 성대표는 “이렇게 잘 부르면 괜찮을 것 같다”라고 태세 전환을 해 조세호를 당황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조세호는 성대표에게 투정을 부리며 항의하기 시작했지만 성대표는 조세호에게는 신경도 쓰지 않는 모습을 보여 현장을 폭소케 했다고. 성대표가 주우재의 감미로운 노래 실력에 빠져들자 서러움이 폭발한 조세호는 “우재가 하면 다 괜찮다고 하시고 내가 하면…”이라며 성대표에게 귀여운 질투를 폭발시켰다고 해 성대표를 사이에 둔 조세호와 주우재의 팽팽한 신경전을 예고한다.

뿐만 아니라 ‘홍김동전’ 멤버들이 소개팅에서 100% 성공하는 소개팅 꿀팁을 전수받는다고 해 기대감이 커진다. 소개팅 금지 멘트부터 행동, 썸에 관한 모든 것을 솔직하게 이야기 나누는 사이에 ‘홍김동전’ 멤버들은 학구열을 불태웠다고.

'홍김동전'은 오늘(20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