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우, 생일 기념 단독 팬미팅 전석 매진

입력 2023-05-03 14: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god 김태우의 생일 기념 팬미팅 티켓이 초고속 매진됐다.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는 “김태우의 단독 팬미팅 '2023 T-Party For:Rest' 티켓이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라고 전했다.

이번 팬미팅은 김태우가 특별한 휴식 시간 콘셉트로 특유의 감미로운 소울 보이스를 팬들에게 전한다는 계획이다. 팬들을 향한 김태우의 사랑이 가득 담긴 특별한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지난해 서울과 부산에서 열린 god(지오디) 데뷔 23주년 콘서트 'ON'을 통해 팬들과의 끈끈한 유대감을 확인한 김태우는 이번 공연을 통해 다시 한번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간다.

또한 직접 팬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라이브 무대와 소통을 예고하며 이번 팬미팅에 더욱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만큼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특별한 무대와 또 다른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김태우는 국민 그룹 god의 메인 보컬이자 '하고 싶은 말', '사랑비' 등을 연이어 히트시키며 소울풀한 감성과 폭발적인 가창력을 가진 보컬리스트로 활약해왔으며 예능에서도 만능 엔터테이너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김태우는 오는 21일 오후 3시 서울 광진구 나루아트센터 대공연장에서 단독 팬미팅 '2023 T-Party For:Rest'로 팬들을 만난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