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공 대구경북본부, 5월 휴게소 고객감사 이벤트 개최

입력 2023-05-08 11: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ㅣ도공대구경북본부

사진제공ㅣ도공대구경북본부

한국도로공사 대구경북본부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대구경북 지역내 휴게소 32곳에서 대대적인 고객감사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가장 눈에 띄는 이벤트는 고객 추첨을 통해 노트북, 의류관리기, 로봇청소기 등의 상품을 지급하는 경품행사다.

경품행사는 5일부터 29일까지 25일간 진행되며 해당 휴게소 전 매장에서 2만원 이상 구매한 영수증(개별품목 합산가능)을 배부처에 제출 후, QR코드 응모권을 받아 참여하면 된다.

또 어린이 날에는 가족단위 고객을 대상으로 안내소나 편의점 등에서 사은품 증정 행사도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어린이 날 및 부처님 오신 날 연휴 기간 중 식사류 2만원 이상 주문고객에게는 생수 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특히 가성비가 좋은 휴게소 실속상품의 종류를 기존 5종에서 최대 10종까지 확대 운영함과 동시에 지역내 6개 휴게소에서는 호두과자, 소떡소떡 등 휴게소 인기 간식을 천원단위로 소량 구매가 가능한 ‘휴코인 천원장터’를 운영해 휴게소 간식류를 최대 43% 할인 판매하고 있다.

전형석 도로공사 대구경북본부장은 “정성들여 준비한 고속도로 휴게소의 감사 이벤트가 국민들의 일상생활에서 작은 활력소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휴게소는 레저와 문화, 신기술이 함께하는 미래형 명품 시설로 거듭나기 위해 다양한 변화를 시도 중이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스포츠동아(대구) 손중모 기자 localdk@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