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ㅣ도공대구경북본부
가장 눈에 띄는 이벤트는 고객 추첨을 통해 노트북, 의류관리기, 로봇청소기 등의 상품을 지급하는 경품행사다.
경품행사는 5일부터 29일까지 25일간 진행되며 해당 휴게소 전 매장에서 2만원 이상 구매한 영수증(개별품목 합산가능)을 배부처에 제출 후, QR코드 응모권을 받아 참여하면 된다.
또 어린이 날에는 가족단위 고객을 대상으로 안내소나 편의점 등에서 사은품 증정 행사도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어린이 날 및 부처님 오신 날 연휴 기간 중 식사류 2만원 이상 주문고객에게는 생수 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특히 가성비가 좋은 휴게소 실속상품의 종류를 기존 5종에서 최대 10종까지 확대 운영함과 동시에 지역내 6개 휴게소에서는 호두과자, 소떡소떡 등 휴게소 인기 간식을 천원단위로 소량 구매가 가능한 ‘휴코인 천원장터’를 운영해 휴게소 간식류를 최대 43% 할인 판매하고 있다.
전형석 도로공사 대구경북본부장은 “정성들여 준비한 고속도로 휴게소의 감사 이벤트가 국민들의 일상생활에서 작은 활력소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휴게소는 레저와 문화, 신기술이 함께하는 미래형 명품 시설로 거듭나기 위해 다양한 변화를 시도 중이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스포츠동아(대구) 손중모 기자 localdk@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