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 셔누 돌아온 몬스타엑스, 팬콘 D-2…체조 가득 채운다

입력 2023-07-06 18: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리더 셔누 돌아온 몬스타엑스, 팬콘 D-2…체조 가득 채운다

몬스타엑스(MONSTA X)가 이번 주말 몬베베(공식 팬클럽명)와 만난다.

몬스타엑스는 오는 8일과 9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몬베베 7기 팬콘 '몬엑 프렌즈(2023 MONSTA X 7TH OFFICIAL FANCLUB MONBEBE FAN-CONCERT <MX FRIENDS>)'를 진행한다.

이번 만남은 팬클럽 선예매부터 초고속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몬스타엑스의 변함없는 티켓파워를 자랑했다. 함께라서 즐겁고 웃음이 끊이지 않는 다채로운 코너를 예고하고 있는 '몬엑 프렌즈'의 기대 포인트를 짚어봤다.

● 믿고 보고 즐기는 풍성한 셋리스트

매번 풍성한 셋리스트를 자랑해 오던 몬스타엑스표 공연은 이번에도 '믿고 즐기는' 셋리스트로 돌아온다. 특히 리더 셔누가 제대 후 처음 멤버들과 함께하는 첫 팬콘인 만큼 그간 몬베베가 바라던 셔누와의 무대들을 구성해 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이 될 전망이다. 히트곡부터 단독 공연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무대들로 공연장에 있는 팬들과 하나 돼 현장을 뜨거운 열기로 가득 채울 계획이다.

● 몬베베 마음속에 '무단침입'

몬스타엑스는 앞서 예고했듯 라이브 무대와 더불어 토크 및 게임 등 웃음이 끊이지 않는 다채로운 코너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예능을 비롯해 자체 콘텐츠 '몬 먹어도 고'를 통해 몬스타엑스는 센스 만점 유쾌한 매력으로 '믿고 보는' 웃음을 안겨주고 있는 만큼 이번 팬콘에서도 옆집 친구 같은 편안하면서도 친근한 모습은 물론, 몬베베가 궁금해하는 모든 것들을 낱낱이 공개하겠다는 포부다.

● 글로벌 팬들도 함께

'몬엑 프렌즈'의 9일 공연은 글로벌 플랫폼 비욘드 라이브(Beyond LIVE)를 통해 생중계된다. 안방에서 온라인 공연을 관람하는 몬베베에게도 공연의 열기와 감동을 생생하게 전달함과 동시에 다양한 세계 각국의 언어로 자막 제공 예정이다.

몬스타엑스 팬콘 '몬엑 프렌즈'는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7월 8일(토) 오후 6시, 9일(일) 오후 5시에 열리며, 마지막 날(9일) 공연은 비욘드 라이브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몬스타엑스 멤버 민혁은 지난 4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군 복무 중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