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강력한 콘셉트로, 성장한 모습 보여줄 것”

입력 2023-11-06 14: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제로베이스원 “강력한 콘셉트로, 성장한 모습 보여줄 것”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컴백 소감을 밝혔다.

제로베이스원은 6일 오후 2시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진행된 미니 2집 ‘MELTING POINT (멜팅 포인트)’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지난 앨범과 조금 다르게 강력한 콘셉트로 컴백했다. 다양한 매력을 보여드릴테니 많이 기대해 달라. 좀 더 열정적이고 파워풀한 무대로 여러분의 마음을 녹이겠다”고 말했다.

이들은 “첫 데뷔 활동할 때 좋은 추억 많이 만들었다. 멤버들과 제로즈와 새로운 추억 만들 생각하니 더 기대된다”며 “빠르게 두 번째 미니 앨범을 소개할 수 있게 돼 기쁘다. 열정적인 퍼포먼스로 많은 분들에게 기대감을 안겨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 더 발전하고 성장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건강하고 행복하게 활동하겠다”고 전했다.

신보에는 제로즈를 위해 더 단단한 존재가 되어 끝까지 지키겠다는 다짐을 담은 타이틀곡 'CRUSH (가시)'를 비롯해 앨범명과 동명으로 사랑으로 얼어붙어 있던 마음이 녹아 내려가는 과정을 표현한 설렘 가득한 'MELTING POINT', 너의 손을 잡고 새롭게 펼쳐진 세상을 향해 뛰어들겠다는 의지를 담은 'Take My Hand (테이크 마이 핸드)', 함께 노래하고 춤추는 우리만의 세상을 노래한 'Kidz Zone (키즈존)', 수고 많았던 하루와 밤을 위로하는 ZEROBASEONE표 자장가 'Good Night (굿나잇)' 등 다채로운 장르의 총 5곡이 수록됐다.

한유진은 “우리에게 많은 힘과 도움을 주신 제로즈를 우리가 지켜주겠다는 강한 포부를 담았다”며 “우리에게 잘 어울리는 퍼포먼스 곡으로 돌아와서 너무 좋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선주문량 170만 장을 넘기며 연속 밀리언셀러 등극을 예고한 제로베이스원의 새 앨범은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