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두피와 몸도 세심하게 맞춤 관리하세요”

입력 2024-06-30 21:03:11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피부 고민에 맞춰 단계별로 관리
-헤어&바디 상품군 특가 할인 진행


CJ올리브영이 두피와 바디의 올바른 관리 방법을 알리는 ‘스키니피케이션(Skinification)’ 마케팅을 강화한다.

얼굴 피부를 관리하는 것처럼 두피와 몸의 피부도 세심하게 관리한다는 글로벌 뷰티 트렌드다. 두피와 몸의 피부를 관리하는 헤어&바디케어가 결국 피부 관리와 스킨케어 루틴의 일부라는 인식에 공감한 것이다. 스키니피케이션 트렌드를 K-뷰티에 선제적으로 반영해 국내 스킨케어 패러다임을 기초 화장품을 넘어 헤어와 바디로 확장한다는 구상이다.

첫 일성으로 ‘올스킨 올케어’ 캠페인(사진)을 진행한다. 두피는 타입별로 꼼꼼하게, 몸 피부는 고민에 맞춰 단계별로 섬세하게 관리하도록 돕는다. 7일까지 인기 헤어&바디케어 상품군을 최대 43% 할인가에 선보인다. 또 12~16일 각종 기능성 헤어&바디케어 상품을 대거 선별해 특가에 판매하는 ‘클린 업! 특가’와 ‘레벨 업! 특가’를 연다. 헤어&바디케어 카테고리 상품을 3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20~23종의 헤어&바디 체험분을 담은 ‘올스킨 올케어 키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하이라이트는 4~15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운영하는 ‘올영장’ 팝업스토어다. 얼굴 피부보다 두피와 몸 피부가 주인공이 되는 목욕탕을 콘셉트로 특별한 체험 공간을 구성했다. 다양한 게임에 참여하며 헤어&바디케어의 필요성을  느낄 수 있으며, 전문 기기를 활용한 1:1 두피, 몸 피부 상담과 상품 추천도 받을 수 있다. 추천받은 상품은 팝업스토어 내 ‘올영상점’에서 테스트 후 바로 구매할 수 있다.

회사 측은 “스키니피케이션을 K-뷰티에 선제적으로 접목해 다양한 기능을 갖춘 유망 헤어&바디케어 브랜드를 적극 육성할 것”이라고 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