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캐리어의 끝판왕이 온다” 현대홈쇼핑 캐리어 부문 매출 1위 크로커다일, 최저가 생방송 판매

입력 2024-07-19 11:15:08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현대홈쇼핑 20일 밤 8시 25분에 방송 사상 최저가 판매
캐리어 4종과 항공커버 2종, 파우치 3종 등 총 9종을 20만원대 파격 제공
방송 중 구매고객에 여행지원금 300만원도 추첨지급
여행용 캐리어를 전문 생산·유통하는 모아그린상회(대표 김인권)가 캐리어 개수로만 최다 구성인 4종 크로커다일(CROCODILE) 여행용 캐리어 세트를 이번 주말 현대홈쇼핑 방송을 통해 방송 사상 최저가로 선보인다.

크로커다일여행용 캐리어는 올 초 출시와 동시에 단번에 현대홈쇼핑 캐리어 부분 1위로 선정된 제품이다. 글로벌브랜드 인지도를 바탕으로 품질 및 디자인, 실용성 등으로 인정받았다.

이번 방송은 여름 휴가 성수기 전 마지막 방송으로 20일 토요일 밤 8시 25분부터 65분간 현대홈쇼핑에서 단독 방송된다. 올 초에 론칭한 32인치, 26인치, 20인치형과 함께 추가로 기획·생산한 14인치 미니 캐리어 등 캐리어 4종과 항공커버 2종, 여행용 파우치 3종 등 총 9종을 선보인다.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아 앱 할인과 카드할인 등을 합치면 28만3100원의 파격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생방송 중 구매고객에 한해 여행지원금 300만원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사이즈가 다른 각각의 캐리어를 안에 넣어서 보관하는 구조상 4종 구성이 한계이지만, 크로커다일 캐리어는 그 한계를 꽉 채운 제품으로, 마치 계속해서 인형들이 나오는 러시아 전통 장난감 인형을 떠올리게 한다.

32인치 초대형부터 26인치, 20인치까지 고객 라이프스타일, 동반자 수 등 여행 조건과 상황에 따라 활용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다. 또한 추가된 ‘14인치 미니 캐리어’는 여행 중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해 편의성이 높고, 여행지 객실 내에서 화장품, 드라이어기 등 작은 짐을 정리할 수 있는 다목적 제품이다.

크로커다일여행용캐리어는 충격에 강한 구조 설계와 안티스크래치 강화 기능으로 수하물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고, 무거운 수하물도 부드럽게 이동할 수 있는 더블휠을적용했다.
특히 크로커다일만의 스퀘어형 디자인, 유려한 곡선과 직선미, 로고 디자인으로 유니크한 감성을 표현했다.



색상은 에메럴드그린, 사파이어 블랙, 펄 베이지, 루비 레드 등 4가지 컬러에 샴페인 골드를 추가해 총 5가지 컬러이며, 햇빛 아래에서 보석처럼 빛나는 소재를 채택해 고급스러움을 극대화시켰다.

모아그린상회 김인권 대표는 “지난 1월 론칭 방송부터 네 차례 연속으로 인기 컬러 제품이 매진되는 등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거웠다”며, “고객성원에 힘입어 14인치 미니 캐리어와 파우치 3종을 추가해 압도적 구성으로 준비했으며, 이제는 크로커다일 캐리어 세트 하나면 온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진정한 패밀리캐리어로 발돋움했다”고 자신감을 밝혔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