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피임의 날’ 기념, 아머콘돔 전품목 1+1 판매 행사

입력 2024-09-11 10:10:2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머콘돔, ‘세계 피임의 날’ 기념 콘돔 사용 촉진 전 품목 1+1 판매 행사 진행
국내 토종 콘돔 브랜드 아머(제조사: 메디바이스코리아)가 오는 9월26일(목) ‘세계 피임의 날’을 맞이하여 콘돔 사용 촉진을 위해 아머콘돔 전품목(공식 쇼핑몰 기준) 1+1 판매 행사를 9월 한달간 실시한다.

이번 ‘세계 피임의 날’ 아머 1+1 행사는 아머콘돔 공식 쇼핑몰에서 판매하는 전 제품을 대상으로 한다. 해당 제품은 아머 얼티밋울트라씬, 아머 울트라씬, 아머 리얼타이트 등 3종이다.

세계 피임의 날(World Contraception Day, 이하 WCD)은 원치 않는 임신을 예방하자는 차원에서 2007년 제정되었다. 매년 전 세계 70개국 3억7천여명이 참여하는 글로벌 캠페인으로 헬스케어와 성 건강 관련 총 11개의 국제 NGO 단체와 의학 과학 단체들의 지원 하에 진행되고 있다. 올해로 17년 차를 맞이하는 글로벌 캠페인으로 대한민국 토종 콘돔 브랜드 아머 역시 꾸준히 해당 캠페인에 동참해 온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아머콘돔 관계자는 “건강한 성생활과 바람직한 성문화 인식 안착을 위한 전 세계적인 캠페인 ‘세계 피임의 날”을 적극 동참하는 의미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되었다”며, “세계적 캠페인과 함께 하는 의미에서 공식 쇼핑몰의 전 제품을 모두 1+1으로 구매하실 수 있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행사의 취지를 설명했다.
이번 세계 피임의 날 기념 아머콘돔 1+1 행사는 9월2일(월)~9월30일(월)까지 약 한 달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