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최종 목표 기업, 취업 위한 맞춤 커리큘럼을 찾아라

입력 2018-03-23 14: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블라인드 채용이 대세인 것은 맞지만 주요 기업마다 전형 차이 및 유형은 굉장히 상이하다. 삼성그룹 GSAT, SK그룹 SKCT 등 기업마다 특화된 유형을 뽐내고 있기 때문.

실제로 대기업만 보아도 인적성시험마다 기출 유형과 빈출 분포가 매우 달라 수험생들은 목표 기업에 맞춰 대비를 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그렇다면 원서 접수 후 가장 쉽고 빠른 전형 대비 방법은 무엇일까. 당연히 기업 맞춤 학습을 위한 교재와 인강을 찾는 것일 터다. 일반 취준생들이라면 알기 힘든 정보 및 학습 전략을 전문 교수진이 제공함으로써 빠른 지름길로 인도하는 것과 같기 때문이다.

이에 에듀윌은 주요 공기업 대기업 대비 기업별 전용 커리큘럼을 운영 중이다. 이 과정은 단기간에 NCS를 완성하고자 하는 취준생을 위해 NCS 출제경향을 분석한 커리큘럼이다. 코레일 NCS 빈출 영역 집중 강의는 물론 기출문제를 분석해 예상 NCS 문제까지 대비할 수 있다.

에듀윌은 이외에도 ‘에듀윌 NCS 한국수력원자력’, ‘에듀윌 NCS 한국전력공사’, ‘NCS 국민건강보험공단’, ‘공기업 NCS 통합 편 with PSAT’ 등을 출간중이며 이 교재 시리즈에서는 NCS를 기반으로 한 자기소개서 작성법부터 필기시험, 면접까지 한 번에 대비할 수 있는 팁들을 제공한다.

2018년 대기업 취업 대비를 위한 직무적성검사 대비반도 운영한다. 기출문제를 복원해 기출 유형을 분석하는 것은 물론 직무적성검사 풀이 노하우부터 출제 경향까지 분석했다. 기업별 면접 특강 및 수포자를 위한 시크릿 특강도 제공하는 점도 눈여겨볼만하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