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이 팬사인회·오픈 기념 행사 개최
독일 감성 가전 브랜드 블라우풍트(BLAUPUNKT)가 30일 스타필드 하남에 정식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매장에서는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공간과 더불어 오픈 기념 할인 행사와 전속모델 유이의 팬사인회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된다.

㈜하나인더스트리가 국내 유통 및 마케팅을 맡고 있는 블라우풍트는 1924년 독일에서 설립된 100년 전통의 라이프스타일 가전 브랜드다. 국내에서는 변화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발맞춰 음향가전, 생활가전, 이미용가전 등 폭넓은 제품군으로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이번 스타필드 하남 매장은 체험형 공간 구성에 초점을 맞췄다. 청음존에서는 블라우풍트의 대표 오픈픽 이어폰을 자유롭게 청음할 수 있으며, 시연존에서는 ‘에어이지 헤어스타일러’, ‘블루모션 무선청소기’ 등 주요 인기 제품들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다. 또한 브랜드의 100년 역사와 기술력을 소개하는 ‘히스토리 존’도 함께 마련되어 고객의 이해를 돕는다.

오픈을 기념해 31일부터 8월 6일까지는 스타필드 하남 B1 행사장에서 블라우풍트 제품을 온라인가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이어 8월 3일에는 블라우풍트 전속모델 유이가 스타필드 하남 1층 고메아트리움에서 팬사인회를 열고 고객들과 직접 만난다.

㈜하나인더스트리 배상준 대표는 “블라우풍트는 이번 스타필드 하남 매장을 통해 제품을 단순히 구매하는 것을 넘어 브랜드 가치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유이 팬사인회를 포함한 다양한 체험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는 만큼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