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홈 전문 브랜드 드리미 테크놀로지(Dreame Technology)가 이달 11일까지 네이버, G마켓, 11번가 등 주요 온라인 플랫폼에서 대규모 ‘BIG 프로모션’을 펼친다. 소비자들이 평소 높은 관심을 보이던 드리미의 대표 제품들을 파격적인 조건으로 선보이며 연말 쇼핑 시즌의 포문을 열 전망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네이버 ‘넾다세일’을 시작으로 G마켓 ‘빅스마일데이’, 11번가 ‘그랜드십일절’로 이어지는 온라인 쇼핑몰의 릴레이 행사에 맞춰 진행된다. 특히 ▲Matrix 10 Ultra, ▲Aqua 10 Ultra Roller, ▲X50s Pro Ultra 등 로봇청소기 핵심 라인업과 함께 ▲음식물처리기 LIVO 등 꾸준히 사랑받아 온 스테디셀러 제품들까지 이번 할인 대상에 대거 포함돼 눈길을 끈다.

가장 주목할 부분은 드리미의 기술력이 집약된 최신 플래그십 로봇청소기 2종에 대한 역대급 할인이다. AI 기반으로 공간을 인식하고 자동으로 걸레를 전환해 맞춤형 청소를 제공하는 ‘Matrix 10 Ultra’ 모델과 드리미 고유의 아쿠아롤 물걸레질 기술을 적용해 빈틈없는 청소 능력을 자랑하는 ‘Aqua 10 Ultra Roller’ 모델을 출시 이후 가장 낮은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특히 프로모션 초반인 5일까지 G마켓을 이용하는 고객은 최대 51% 할인율을 적용받아 실질적인 최저가로 드리미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는 이번 전체 프로모션 기간 중 가장 큰 혜택이다. 또한 11번가 그랜드십일절 기간 중에는 대상 제품에 대해 최대 48% 할인과 함께 악세사리 키트 추가 증정 혜택이 제공된다.

할인 혜택과 더불어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돼 소비자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로봇청소기를 구매한 고객은 12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드리미의 ‘파업선언’ 프로모션 캠페인에 자동 참여된다. 이 캠페인은 매주 5명을 추첨하며, 당첨자에게는 TV, 해외여행 항공권, 특급호텔 숙박권, 안마의자 등 휴식과 관련된 다양한 경품을 고객이 직접 선택해 받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선사한다. 이 ‘파업선언’ 프로모션은 이달 30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드리미 관계자는 “단순히 제품을 싸게 파는 것을 넘어 고객에게 차별화된 청소 경험을 선사하고자 고객 접근성이 뛰어난 3대 메인 온라인 채널에서 BIG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기획했으니 많은 분이 이번 기회를 통해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밝혔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