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윤원의경주풀어쓰기-토]제8경주상승세‘무패명장’떼놓은입상

입력 2009-06-13 07: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⑩-②⑥굿!
**경주풀어쓰기**

제3경주 : 훈련이 좋아진'카시오페아'

출주가 길어졌지만 오히려 더욱 좋아진 컨디션을 보이고 있는 ⑧카시오페아의 우승이 기대된다. 느린 경주를 맞아 강하게 선두권 승부를 할 것으로 보이고 상대가 약해 무난한 우승을 할 마필이다.
초반이 느리지만 추입력이 우수한 ②특급명가가 서둘러 출주를 감행하며 승부의지를 보이고 있는 마필이다. 강한 훈련을 소화하고 나오는 ⑦시크릿러너도 재 입상을 노릴 전력의 마필이다.

추천마권
★⑧카시오페아ㅡ②특급명가,⑦시크릿러너

제6경주 :아쉬움 만회할'세계화시대'
이전 경주에서 좋은 출발능력을 보였지만 직선주로에서 추진미숙으로 입상을 못한 ③세계화시대의 입상이 유력시 된다. 체중의 증가와 함께 능력이 나오고 있고 능력기수로 교체한 부분도 플러스 요인이다.
갑자기 늘어난 거리에서 적응력을 못 보인 ②위너프린스가 재도전을 할 능력마필이다. 발주연습을 동행하며 강한 훈련을 소화하고 나오는 ①강자대왕도 이전 경주에서 ‘늦발’로 경주를 망친 아쉬움을 씻을 마필이다.

추천마권
★③세계화시대ㅡ②위너프린스,①강자대왕

제8경주 “ 상승세의 '무패명장'

승군전을 치루는 마필이지만 워낙 상승세가 가파른 ⑩무패명장의 입상을 기대해 볼 수 있다. 초반이 느리지만 추입력이 월등하고 훈련 상태도 좋아 상승세를 이어갈 것으로 판단된다.
채식상태가 불량해 체중이 감소되면서 능력에 비해 저조한 성적을 보인 ②이스타는 선,추입이 자유로운 도전마필이다. 특별경주에서 선전한 ⑥프린세스루비와 컨디션을 회복한 ①창대한이 복병권 마필이다.

추천마권
★⑩무패명장ㅡ②이스타,⑥프린세스루비 주력
※①창대한
서윤원 전문위원 ARS 060-701-9911 SMS 060-604-0088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