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구 9월 결혼, ‘무도’서 고백한 짝사랑했던 그 여성과…

입력 2014-05-12 22: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연기자 진구. 동아닷컴DB

진구 9월 결혼, ‘무도’서 고백한 짝사랑했던 그 여성과…

배우 진구(33)의 결혼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12일 진구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진구의 결혼 소식을 공개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진구가 결혼을 전제로 일반인 여자친구와 진지한 만남을 이어갔다"고 밝히며 "9월21일 서울 대치동에 위치한 컨벤션 벨라지움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최근 상견례를 갖고 신중하게 결혼을 결정하게 됐다"며 "속도위반은 아니다. 현재 결혼 날짜와 장소만 결정된 상태며, 세부적인 사항은 아직 정해진 바 없다"고 덧붙여 설명했다.

앞서 진구는 지난해 12월 MBC 예능 '무한도전' 쓸친소 특집에 출연해 짝사랑하는 여자가 있음을 밝혀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당시 진구는 "짝사랑 중이지만 아직 고백을 못 했다"고 털어놓은 바 있으며, 지난 4월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했다. 진구의 예비신부는 4살 연하의 일반인으로 1년 전 지인의 소개로 처음 인연을 맺었다고 알려졌다.

진구 9월 결혼 소식에 네티즌들은 "진구 9월 결혼, 쓸친소 때 짝사랑하는 여자 있다더니 이분인가 보다. 완전 대박.", "진구 9월 결혼, 9월이면 결혼하기 좋은 때지~", "진구 9월 결혼, 행복하게 오래오래 예쁜 사랑하세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