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부선 폭행 혐의 부인 ‘사건의 발단은 난방비?’

입력 2014-09-15 19: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부선 폭행 혐의 부인. 사진=김부선 페이스북.

‘김부선 폭행 혐의 부인’

같은 아파트 주민 폭행 혐의를 받고 있는 배우 김부선이 폭행 혐의에 대해 부인했다.

김부선은 14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부녀회장(ATL)이 먼저 폭언과 폭행을 했습니다. 협박과 허위사실유포 게다가 명예훼손까지 했습니다”는 글을 남기며 억울함을 주장했다.

그는 이어 “저도 진단서 나왔습니다. 증인들 넘칩니다. 주먹으로 때리고 발로 찼다고요? 이거 왜들 이러세요. 녹취 다 있어요”라고 적으며 글과 함께 자신의 상처 부위를 촬영한 사진도 함께 게재했다.

지난 14일 JTBC 뉴스는 김부선이 아파트 반상회에서 이웃 주민을 폭행한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게 됐다고 보도한 바 있다. 이 매체에 따르면, 김부선은 반상회에서 재건축 문제를 두고 A씨와 말다툼을 했고 폭행시비로 번졌다.

주민 A씨는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김부선이 안건에 없던 아파트 증축을 주장했다. 이에 오늘의 안건인 개별난방에 대해서만 토론하자고 했더니 본인의 뜻에 반대한다며 심한 욕설과 폭행을 했다”고 말했다.

누리꾼들은 ‘김부선 폭행 혐의 부인’ 소식에 “김부선 폭행 혐의 부인, 진실은 어디에”, “김부선 폭행 혐의 부인, 사건의 발단은 난방비?”, “김부선 폭행 혐의 부인, 이게 무슨 일이야?” “김부선 폭행 혐의 부인, 당황스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