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면’ 연정훈-유인영, 위기의 부부 맞아? 의좋은 모습

입력 2015-07-15 10: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면’ 연정훈-유인영, 위기의 부부 맞아? 의좋은 모습

배우 연정훈과 유인영이 다정한 모습으로 카메라 앞에 섰다.

SBS 수목드라마 ‘가면’에 출연 중인 두 배우가 함께 웃는 모습을 보는 건 실로 오랜만이다. 극중 부부 석훈-미연 역을 맡고 있는 두 사람은 서로를 속고 속이며 최악의 관계로 치닫고 있기 때문.

지난 방송 분량에서 석훈은 미연에게 "무슨 일을 꾸미고 있는데 그거 하지 말라"고 경고했다. 하지만 석훈과 지숙(수애 분)의 관계를 오해하고 질투심에 사로 잡힌 미연은 지숙을 파멸로 몰고 가기 위한 계략을 강행한다. 이에 석훈은 미연이 서은하의 사망에 개입됐다는 내용이 담긴 수영장 동영상이 담긴 USB를 바꿔치기 하며 미연을 궁지로 몰아넣는다.

자신을 외면하는 석훈의 모습에 충격을 받은 미연은 더 큰 계략을 세운다. 동생 민우(주지훈 분)에게 변지숙에 대한 모든 것을 알리려 하는 것. 자신의 계획이 탄로날 위기에 놓인 석훈과 미연의 관계는 더욱 더 돌이킬 수 없는 방향으로 향하고 있다.

극 중 두 사람은 ‘위기의 부부’지만 실제 촬영장에서 두 사람은 '의좋은 동료'다. 누구보다 서로를 챙기고 대본 연습도 함께 하며 동료애를 과시하고 있다.

제작사 골든썸픽쳐스는 “미워할 수 없는 악역인 두 사람의 존재감이 크다”며 “이들이 활약할수록 ‘가면’이 더욱 빛난다”고 전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골든썸픽쳐스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