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2’ 수현, 부다페스트 파파라치 컷 포착…우월 비주얼

입력 2015-07-15 13: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어벤져스2’ 수현의 파파라치 컷이 공개됐다.

15일 소속사 에코글로벌그룹은 헝가리 부다페스트를 배경으로 촬영 중인 수현의 파파라치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수현은 거의 화장기 없는 모습에 긴 머리를 늘어뜨리고 베이지색 트렌치 코트에 청바지를 매치한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어느 길거리를 배회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 속에는 촬영을 대기 중이거나 진지하게 촬영된 장면을 모니터하는 수현의 모습이 포착돼 있다.

영화 촬영을 방불케 하는 수현의 모습은 곧 데뷔를 앞둔 싱어송라이터 배수정의 데뷔곡 ‘사랑할거예요’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모습을 담은 것이다.

부다페스트 거리에서 어딘가 모르게 익숙한 한 남자를 발견 하게 되고 그를 통해 과거의 자신을 보게 된다는 스토리로 수현의 열연과 함께 한 편의 영화와 같은 뮤직비디오가 완성됐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배수정은 최근 배우 수현과 다니엘 헤니 등이 속한 에코글로벌그룹과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새 둥지를 틀었다. 이어 오는 22일 데뷔 싱글 ‘사랑할거예요’를 발매하고 본격적으로 가수 활동에 돌입한다.

배수정은 MBC '위대한 탄생' 시즌2 준우승자 출신으로 당시 뛰어난 실력과 미모, 남다른 이력으로 공식 엄친딸로 불리며 큰 화제를 모았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