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 같은생각, 가야금+발라드 접목시켜 애잔한 감성 자극

입력 2015-11-17 14: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하늬 같은생각, 가야금+발라드 접목시켜 애잔한 감성 자극

배우 이하늬가 가야금과 발라드가 어우러진 발라드곡 '같은생각'(작곡 텐조와타스코 작사 텐조, 이하늬)을 공개했다.

이하늬의 '같은 생각'은 '보컬 버전'과 '가야금 버전'으로 구성됐다.

이하늬의 '같은 생각'은 서정적인 멜로디에 가야금 가락이 어우러진 독특한 음색의 발라드 곡으로 오랜 만남으로 인해 반복되는 다툼에 지쳐 이별하는 두 남녀의 속 마음을 담아냈다.

오랜 연애 끝에 이별을 겪어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만한 연인의 이야기를 담은 곡의 작사에는 이하늬가 직접 참여. 감성을 자극하는 가삿말과 '공감형 가사'들로 곡을 더욱 서정적으로 완성했다.

또 이하늬는 곡의 가야금 연주와 노래까지 도맡아 진정한 '멀티 아티스트'임을 입증하며 곡의 완성도를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하늬의 '같은 생각'은 민속음악에 가장 잘 어울리는 6/8 발라드곡 이하늬와 김지연의 서정적인 가야금 선율이 곡의 아련한 느낌을 이끌며 애잔한 감성을 자극했다.

또 '허각', 'K.Will' 등의 많은 히트 곡을 탄생시키며 대중음악계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프로듀싱팀 '텐조와타스코'의 곡에 이하늬의 아련한 목소리와 텐조의 중저음 보컬이 만나 곡의 느낌을 더욱 극대화, 가야금과 대중음악을 접목한 최상의 결과를 만들었다.

사진=이하늬 같은생각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