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해줘’ 따뜻한 김주혁-예쁜 최지우 “첫 촬영부터 편했다”

입력 2016-01-12 11: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김주혁과 최지우가 로맨스로 호흡을 맞춘 소감을 밝혔다.

김주혁은 12일 오전 서울 강남구 CGV 압구정에서 열린 영화 ‘좋아해줘’ 제작보고회에서 “내가 언제 이런 배우와 연기해보겠느냐”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그는 “작품 내외적으로 최지우와 처음 만났다. 그런데 첫 촬영하는 날부터 편했다”며 “연기를 막 했다. 이번 영화는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막 했다”고 말했다.

최지우 또한 “김주혁 오빠와 사석에서도 본 적이 없었다. 파트너가 김주혁이라는 이야기를 듣고 걱정을 하나도 하지 않았다. 첫 촬영부터 어색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김주혁은 최지우의 매력 포인트에 대해 “사랑스럽다. 그리고 예쁘다. 모니터를 보고 있는데 예쁘더라”고 칭찬했다. 최지우는 “배려심이 깊다. 따뜻하고 자상하다. 오빠 덕분에 정말 편하게 촬영할 수 있었다”고 고마워했다.

‘좋아해줘’는 SNS상에서 대책 없이 '좋아요'를 누르다가 진짜 좋아져 버린 여섯 남녀의 생애 가장 설레는 로맨스를 그린 영화. 이미연과 최지우부터 김주혁, 유아인, 강하늘 그리고 이솜까지 내로라하는 배우들이 총출동했다.

먼저 이미연은 악명 높은 스타작가 ‘조경아’를 맡아 안하무인 한류스타 ‘노진우’를 연기한 유아인과 호흡을 맞췄다. 인기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 어른 덕선으로 출연 중인 이미연과 지난해 영화 ‘베테랑’ ‘사도’ 그리고 방송 중인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 등 승승장구 중인 유아인의 만남에 기대가 커지고 있다.

또한 집 잃은 노처녀 스튜어디스 ‘함주란’을 소화한 최지우는 사랑을 잃은 노총각 오너 쉐프 ‘정성찬’ 역의 김주혁과 러브라인을 그렸다. 충무로의 젊은 피 강하늘과 이솜은 풋풋한 썸과 첫사랑의 정석을 선보일 계획이다. 두 사람은 각각 천재 작곡가 ‘이수호’와 초짜 드라마 PD ‘장나연’을 연기했다.

좋아하는 사람의 SNS를 몰래 찾아보고, 말로 못한 고백을 ‘좋아요’로 대신하며 SNS로 사랑을 시작하는 세 커플의 다양한 모습을 그려낸 박현진 감독 연출작 ‘좋아해줘’는 2월 18일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 국경원 기자 onecut@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