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스’ 최고의 1분, 한혜진-박신혜 두 여신의 만남

입력 2016-07-26 08: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닥터스’ 최고의 1분, 한혜진-박신혜 두 여신의 만남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가 시청률 21.9% (수도권, 닐슨 코리아 제공, 이하 동일 기준), 전국 시청률 19.2%를 기록하며 정상의 자리를 더욱 굳혔다.

특히 2049 시청률은11.5%를 기록, 지난 주보다 0.5% 상승해 또 최고치를 경신했다. 20대부터 40대까지 젊은 연령층의 절대적 지지를 바탕으로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국민 드라마의 입지를 더욱 단단히 다지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최고의 1분은 박신혜와 한혜진의 병원 신이 차지했다. 한혜진을 찾아온 혜정은 "생각하실 수 있고, 느끼실 수 있다는 것을 안다"면서 한혜진의 손을 꼭 잡고 "닫힌 문을 스스로 여셔야 한다. 끊임없이 나가겠다는 생각을 해야 한다."라고 용기를 준다. 스토커 때문에 한없이 좌절해 있던 한혜진은 이 말을 듣고 눈물을 뚝 떨어뜨리며 속으로 "도와주세요!"라고 외친다.

제작진은 "12회에서는 습관과 두려움 때문에 자신의 문 안으로 남이 들어오는 것을 막고 있던 두 사람이, 사랑하는 사람을 통해 그런 자신을 알게 되고, 아버지의 죽음이라는 큰 고통을 통해 드디어 완전한 사랑을 향해 한 걸음 크게 내딛게 된다"면서, "김래원과 박신혜가 만들어 내는 더없이 아름다운 장면이 12회에서 방송된다. 기대해 달라"라고 말했다.

‘닥터스’는 무기력한 반항아에서 사랑이 충만한 의사로 성장하는 박신혜와, 아픔 속에서도 정의를 향해 묵묵히 나아가는 김래원이, 사제 지간에서 의사 선후배로 다시 만나, 평생에 단 한 번뿐인 사랑을 시작하는 이야기로 7월 26일 밤 10시 제12화가 방송된다.

사진 | SBS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