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찬미X김민경, ‘믹스나인’ 톱9에 필요한 이유

입력 2018-01-08 09: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허찬미X김민경, ‘믹스나인’ 톱9에 필요한 이유

데뷔를 앞둔 하이컬러 허찬미와 김민경이 JTBC ‘믹스나인’에서 빛나는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허찬미와 김민경은 지난 7일 방송된 JTBC '믹스나인' 속 세 번째 경연으로 진행된 신곡 음원 배틀에서 눈에 띄는 맹활약을 펼쳤다.

이번 미션에서 두 사람은 MC몽이 프로듀싱한 곡 '이 밤이 지나면'을 선택했다. '이 밤이 지나면'은 트로피컬, 퓨처 베이스 등 최신 사운드를 가미한 하우스 댄스곡. 공개와 동시에 가장 많은 인원이 몰릴 정도로 단연 이목을 집중시켰다.

너무 많은 인원이 몰린 탓에 3명의 아쉬운 방출 멤버가 생겼고, 팀의 리더로 발탁된 허찬미는 풀이 죽은 멤버들을 향해 "남아있는 사람끼리 더욱 열심히 해서 1등 할 수 있도록 노력하자"라고 다독였다.

허찬미는 팀 내에서 주도적으로 파트 분배를 했고, 이견 없이 파트를 나누고 무대 준비에 집중할수 있도록 발군의 리더십을 발휘했다. 앞서 이미 다수의 리더 경험을 한 김민경 역시 허찬미와 더불어 팀에 긍정적인 파워와 활력을 불어넣으며 연습 과정에서 다운될 수 있는 분위기를 띄우는데 크게 일조했다.

두 사람은 이날 방송된 경연 무대에서도 빛을 발했다. 블랙에 섹시함을 강조한 의상을 자신의 것으로 소화하고 카리스마 있는 눈빛과 무대를 휘어잡는 장악력까지 갖추며 존재감을 드러냈고, 격이 다른 독보적인 보컬 실력과 흔들림 없는 고음으로 마무리하며 무대를 더욱 퀄리티 있게 완성했다.

‘믹스나인’의 회를 거듭할수록 눈에 띄는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허찬미와 김민경은 이번 방송을통해 데뷔조 TOP9에 꼭 있어야만 될 리더의 자격에 손색없는 멤버들임을 입증하며 앞으로의 행보에 더욱 기대감을 높였다.

허찬미와 김민경이 함께한 ‘믹스나인’ 신곡 '이 밤이 지나면'은 7일 멜론을 포함한 모든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일제히 공개됐으며, 좋은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 = JTBC '믹스나인' 방송화면 캡처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