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욱, 평창 동계올림픽·패럴림픽+강원관광 홍보대사 위촉 [공식]

입력 2018-01-11 14: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동욱, 평창 동계올림픽·패럴림픽+강원관광 홍보대사 위촉

배우 이동욱이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및 패럴림픽, 강원관광 홍보대사에 위촉됐다.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이동욱이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및 패럴림픽’, ‘강원관광 홍보대사’에 위촉됐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및 패럴림픽의 성공적인 개최와 강원 지역의 붐업을 위해 최선을 다해 홍보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동욱은 지난해 3월, 서울을 시작으로 싱가포르, 홍콩, 인도네시아, 태국, 일본, 대만까지 약 4개월 동안 7개 도시에서 ‘For My Dear’ 아시아 투어를 진행했다. 그가 가는 곳곳마다 끊이지 않았던 수많은 팬들의 함성소리와 현지 언론사들의 열띤 취재 경쟁을 통해 아시아 내 뜨거운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이에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홍보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정만호 강원도 경제부지사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및 패럴림픽’ 홍보대사로 적극 나서 주셔서 매우 감사하고, 올림픽 붐업과 강원도 홍보를 위해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

한편 이동욱은 JTBC 새 드라마 ‘라이프’(가제, 극본 이수연)에 대학병원 응급의료센터 전문의 ‘예진우’ 역으로 출연을 확정하고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