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윤두준, ‘식샤’→‘라디오로맨스’…인생캐 경신 예고

입력 2018-01-24 08: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제공_얼반웍스, 플러시스 미디어, KBS ‘라디오 로맨스’]

[TV체크] 윤두준, ‘식샤’→‘라디오로맨스’…인생캐 경신 예고

KBS2 새 월화드라마 ‘라디오 로맨스’ 윤두준이 인생캐릭터 경신을 기대케한다.

윤두준이 분한 지수호는 대본 없이는 아무것도 하지 못하는 톱 배우로 그는 뛰어난 연기력과 유느님급 깨끗한 사생활로 국민적 인기를 얻고 있지만 실상은 자잘한 일상생활마저도 세밀하게 짜인 각본으로 짜여진 남자다. 윤두준은 사랑조차 대본으로 배운 지수호를 통해 좁은 라디오 부스 안에서 생애 처음 카메라 밖, 대본 없는 진짜 연애를 그려나갈 예정이다.

앞서 tvN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 속 안정되고 맛깔 스러운 연기는 물론 MBC 드라마 ‘퐁당퐁당 LOVE’에서는 시대극을 거뜬히 해내며 장르 불문 자신의 연기 스펙트럼을 넓혔던 윤두준이 이번엔 톱스타로 변신, 새로운 도전을 예고해 궁금증이 최고조에 달한 상황. 또한, 매 작품 각각 상대역과 기대 이상의 케미를 자랑 한 만큼 송그림 역의 김소현과의 케미 또한 관전 포인트로 작용할 전망이다.

'폭탄급’ , 가식 왕’, ‘ 트라우마’, ‘만성 우울증’, ‘쇼윈도 패밀리’ 등 티저를 통해 공개 된 의미심장 수식어들은 드라마 팬들의 궁금증은 더욱 고조시키고 있어 앞으로 그가 펼칠 활약에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라디오 로맨스’는 대본 없이는 아무것도 하지 못하는 폭탄급 톱배우 지수호와 그를 DJ로 섭외한 글쓰는 것 빼고 다 잘하는 라디오 서브 작가 송그림이 절대 대본대로 흘러가지 않는 라디오 부스에서 펼치는 살 떨리는 ‘쌩방 감성 로맨스’. 오는 29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