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No Air’등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멤버 선우 작사 참여

입력 2018-11-23 09: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더보이즈 ‘No Air’등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멤버 선우 작사 참여

신곡 ‘노 에어(No Air)’로 컴백을 앞둔 더보이즈(THE BOYZ)가 신곡 음원 일부를 공개했다.

더보이즈는 23일 오전,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 등지를 통해 미니 3집 '디 온리(THE ONLY)'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영상에는 오는 29일 발매를 앞둔 더보이즈의 컴백 신곡 '노 에어(No Air)'를 포함해 새 미니앨범에 수록된 전곡의 음원 일부가 최초 로 베일을 벗어 팬들의 폭발적 기대를 불러 모으고 있다.

더보이즈 미니 3집 '디 온리(THE ONLY)'는 앨범의 전반적 분위기를 설명할 인트로 트랙 'Breath to Breath'를 시작으로 타이틀 곡 '노 에어' 등 총 6곡의 신곡들이 수록됐다. 더보이즈는 이번 컴백앨범을 통해 단 하나의 소중한 '가치'에 대한 열정을 담아냄은 물론 데뷔 1주년을 앞두고 한층 성숙해진 각자의 성장을 입증해 낼 예정이다.

이번 앨범에는 작곡가 원더키드(Wonderkid), TOYO, Drew Ryan Scott, Sean Michael Alexander, Kriz, 1of1 등 다양한 장르의 감각적인 작곡진들과 함께 국내 최고의 작사가 조윤경, 황유빈 등이 두루 참여, 더보이즈만의 개성과 음악적 변화를 완성하는 작업에 힘을 보탰다.


이 중 타이틀 곡으로 낙점된 '노 에어(No Air)'는 작곡가 원더키드(Wonderkid)와 로이도(ROYDO)가 공동 작곡을 맡았다.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통해 공개된 음원 일부에서는 ‘내 눈이, 숨이, 맘이 너를 원해’라는 가사가 등장하며 귀를 사로잡았다.

독특하면서도 대중적인 멜로디라인과 세련된 뭄바톤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댄스 넘버인 신곡 ‘노 에어(No Air)는 숨을 쉴 수 없을 만큼 '너'를 원한다는 애절한 감정을 풀어낸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원하는 것에 대한 갈망과 순수한 열정을 잘 담아내고 있다. 데뷔 이후 꾸준히 타이틀 곡 작사에 참여해 온 멤버 선우는 이번 신곡 ‘노 에어’에서도 랩메이킹과 작사에 이름을 올려 더욱 진정성을 높였다.

이 밖에 에너지 가득한 트랙 'Only ONE'과 독특한 설정과 설레는 가사가 매력적인 '자각몽(Lucid Dream)', 보컬 하모니가 빛나는 발라드 넘버 '36.5˚(Melting Heart)'와 마지막 트랙 '4EVER'까지 더보이즈의 유니크한 매력이 녹아 든 트랙들이 공개돼 기대를 더한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